로고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로그인
  • 센터소식(구)
  • 센터소식(구)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 지원사업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족지원센터 댓글 0건 조회Hit 3,168회 작성일Date 20-02-19 13:30

    본문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 지원사업 소식입니다.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석말숙)는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 지원사업을 추진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달했습니다.

     

    지난 12일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천안시 관내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로 자녀가 있는 장애인가족을 대상으로 온열매트를 지급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난방용품을 지원받은 장애인가족들은 난방비가 부담이 되었는데 온열매트 지원에 온 가족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되어 감사하다.” 라는 말을 전해왔습니다.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석말숙 센터장은 난방용품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물품을 전달함으로써 소외된 분들이 없도록 좀 더 주위를 돌아보겠다따뜻한 마음을 모아 복지서비스 개선에 힘쓰고 지역사회와 어려움을 나누며 건강하고 밝은 내일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지난 2019830일 개소하여 장애인 및 그 가족 모두 인간의 존엄성과 개인의 자율성, 독립성을 유지하고 차별받지 않으며 인류의 보편적 가치인 행복한 가치인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