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로그인
  • 열린공간
  • 센터소식
  • 열린공간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센터소식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팀장 채용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족지원센터 댓글 0건 조회Hit 3,836회 작성일Date 21-10-21 10:59

    본문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팀장 [긴급]채용 공고
    1. 기관정보
    1) 기관명 :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2)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성진로 4
    3) 전화 : 041-558-62884) 팩스 : 041-415-2246
    4) 센터장: 유영미
    2. 채용정보
    1) 채용분야 및 인원 : 팀장 1명 / 센터업무 총괄 
    2)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유무 결정)
    3)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4) 응시자격 : ⌜사회복지사업법⌟ 제11조의 따른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 장애인복지 또는 그 밖의 사회복지 분야에서 5년 이상 종사한 경험이 있는 사람
    5) 자격요건
    ①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사회복지학과 전공) ② 문서작성(한글/엑셀) 가능자 ③ 운전가능자
    ※ 상담관련 자격 및 회계 가능자
    ※ 장애인가족지원센터. 건강가정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경력자 우대
    3. 급여 :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호봉 기준 및 내부 규정에 따름(과장, 생활복지사/ 2급 기준)
                - 처우개선비, 명절상여금(년120%), 가족수당外
                - 지자체 위탁기관으로 예산의 범위내에서 조정가능
    4. 채용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1)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 후 최종 합격자 결정(개별통보)
    2) 제출서류① 입사지원서(기관양식 )② 자기소개서③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④ 관련 자격증 사본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이메일 접수(ca5586288@hanmail.net) 가능   
    5. 채용일정
    1) 공고 및 서류접수 : 2021년 10월 21일(목) ~ 10월 27일(수) 오후 6시까지 
    ※ 적격자가 없을 시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2) 면접일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3) 근무시작일 : 11월 1일 월요일
    6. 기타 문의사항 :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7. 응시자 주의사항
    1)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첨부파일